[바스켓코리아=여수/박상혁 기자] 11일 여수 흥국체육관에서 열린 43회 협회장기 전국 남녀중고 농구대회 남자부 용산고와 강원대부설고와의 경기.
다섯명의 선수가 두자릿수 득점을 한 용산고가 강원대부설고를 물리쳤다.
최종 스코어는 92대 54.
경기 사진을 화보로 담아보았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학리그] 해결사와 조력자를 오간 김윤세, 16점 12어시스트 맹활약
더보기
‘가고시마와 계약’ 고려대 유민수, “죽기 살기로 해서, 꼭 성공하고 싶다”
[대학리그] 득점력 부족했던 배현식? ‘패스’와 ‘센스’로 무장한 배현식!
[대학리그] ‘수비->리바운드->속공’ 경희대, 건국대 제압 … 광주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