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훈 속았지!

1398pyt / 기사승인 : 2010-03-08 11:46:17
  • -
  • +
  • 인쇄


7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2009-2010 KCC프로농구 부산KT vs 안양KT&G와의 경기에서 KT 임영훈이 페이크동작을 시도하고있다.

바스켓코리아 사진 박영태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