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뉴스/내 공이야

ohsungdu / 기사승인 : 2010-03-05 18:45:50
  • -
  • +
  • 인쇄


2009-2010 KBL 윈터리그 상무와 전자랜드의 결승전에서 양팀 선수들이 리바운드 싸움을 하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 사진 오성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