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2009-2010 KCC프로농구 부산KT 대 울산모비스와의 경기에 올시즌
최다 9125명의 관중이 모여 만명관중의 시대가 올것을 예고했다.
*더 많은 포토뉴스 보러가기 http://www.basketkorea.com/category/photo-news
바스켓코리아 사진 박영태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