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2009-2010 KCC프로농구 부산KT 대 원주동부와의 경기에서
KT 박 상오선수가 몸을 날리며 공을 건져내고 있다.
*더 많은 포토뉴스 보러가기 http://www.basketkorea.com/category/photo-news
바스켓코리아 사진 박영태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