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스켓코리아 = 이성민 기자] '여자농구 레전드' 박찬숙이 WKBL 신임 경기운영본부장으로 선정됐다.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은 22일 신임 경기운영본부장에 전 국가대표 출신 박찬숙 씨를 위촉했다.
WKBL은 이날 제22기 3차 이사회를 열고 기존의 심판위원회를 경기부와 통합 운영하는 경기운영 위원회를 구성하기로 의결하고 경기운영본부장 위촉을 승인했다. 경기운영본부장은 경기 운영 요원에 대한 교육 뿐 아니라 심판의 판정 강화, 육성 및 훈련을 책임진다. 경기운영 본부장의 임기는 내년 6월까지이다.
이와 함께 전 국가대표 출신 박정은 스포티비 해설위원을 경기운영부장으로 위촉하여 경기 운영 및 심판부 실무를 담당하게 하였다.
사진제공 = WKBL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BK포토] 우리은행 팬미팅 현장화보](/news/data/20260627/p1065624759036263_350_h2.jpg)
![[BK포토화보] 2026 태백시장배 전국실업농구연맹전](/news/data/20260617/p1065540194818400_415_h2.jpg)
![[BK포토화보] 부산 KCC vs 고양 소노 챔피언결정전 4차전 경기모습](/news/data/20260511/p1065589134006878_578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