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REPORT 시즌 히트맨 선정' 허훈, 스페셜 티셔츠 판매

손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7 14:38:31
  • -
  • +
  • 인쇄

프로농구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KBL REPORT가 2020~2021 시즌 ‘히트맨(HEAT-MAN)’으로 선정된 kt 허훈을 기념하는 티셔츠를 제작했다. 스페셜 티셔츠는 오는 21일(월) 오후 1시부터 KBL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히트맨’은 시즌 중 방송 뉴스, 지면 기사, KBL TV(유튜브) 등 미디어에 가장 많이 노출된 선수를 소개하는 코너 ‘히트다 히트’에서 선정된 선수를 뜻하며, 팬들과 언론의 주된 관심사와 선호도를 파악하기 위해 진행되어 왔다.

KBL REPORT 초대 히트맨에 선정된 허훈은 올스타 팬 투표 1위, 인기상 투표에서도 2위를 기록하는 등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음과 동시에 정규경기 평균 득점 15.6점으로 국내 선수 1위, 어시스트는 경기당 7.5개로 전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히트다 히트’ 기념 티셔츠는 200벌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허훈의 친필 사인이 담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bl.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트맨 선정 기념 트로피 전달식과 허훈의 수상 소감 및 티셔츠 착용 후기를 담은 홍보 영상은 6월 18일(금) KBL REPORT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공개된다.

한편, 티셔츠 판매 금액은 사회 공헌 기금으로 사용되며 ‘제 2의 허훈’을 발굴하기 위한 KBL 유소년 발전 기금으로도 쓰일 예정이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KBL
바스켓코리아 / 손동환 기자 sdh253@gmail.com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