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모비스, 4강 PO 홈 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 실시

손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1-04-20 11:01:55
  • -
  • +
  • 인쇄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이 오는 22일과 24일 안양KGC와의 4강 플레이오프 홈 경기에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우선 1,2차전 홈 경기를 찾는 모든 입장 관중에게 플레이오프 티셔츠를 배포한다. 플레이오프 티셔츠는 기아자동차의 후원으로 제작됐으며 선수들과 팬이 한마음으로 4강 승리를 기원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현대모비스 선수들도 경기 전 워밍업 때 관중들과 같은 티셔츠를 착용한다. 1차전에 받은 티셔츠를 입고 2차전에 재방문하면 기아자동차의 후원으로 제작된 캠핑 박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캠핑박스는 야외에선 감성적인 테이블로, 실내에선 수납 공간으로 사용 가능한 다용도 박스다.
 

1차전 하프 타임엔 새로 제작된 피버스 응원가와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플레이오프 우승을 응원하고, 코로나19로 지친 팬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구단 공식 채널 피버스TV에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응원가에 이어 특별 초청된 프리스타일 농구팀 ‘앵클 브레이커즈’와 비보이 크루 ‘오메가 포스크루’의 합동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현대모비스는 22일 1차전 경기 시작 전, 2020-2021 시즌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농구단을 후원한 후원사 12 업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한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바스켓코리아 / 손동환 기자 sdh253@gmail.com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