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스, 14일부터 제주도 전지훈련

sh / 기사승인 : 2011-09-09 18:17:45
  • -
  • +
  • 인쇄
시즌 개막을 앞두고 연일 계속되는 연습경기로 조직력 강화에 여념이 없는 고양 오리온스가, 제주도로 장소를 옮겨 전지훈련을 실시한다.

오리온스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9월14일부터 22일까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88체육관에서, 8박9일의 일정으로 전지훈련을 떠난다”고 전했다.

오리온스는 이번 제주 전지훈련을 기간 중 상무 농구단과의 연습게임을 통해, 시즌 대비 전술훈련을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오세호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