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대회] 남녀대표팀 경기 일정

kj / 기사승인 : 2009-12-01 21:43:39
  • -
  • +
  • 인쇄
theme_basketball

2009 동아시아대회 대한민국 남녀 농구대표팀 경기 일정(현지시간)

12/2(수)

남) vs 일본 15:00 / 여) vs 일본 17:30

12/3(목) 휴식

12/4(금)

남) vs 홍콩 20:00 / 여) vs 홍콩 17:30

12/5(토) 휴식

12/6(일)

남) vs 괌 20:00 / 여) vs 중국 11:00

12/7(월)

여) vs 대만 11:00

12/8(화)

준결승

12/11(금)

결승

바스켓코리아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