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인도 첸나이에서 시작된 제23회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대회에서 대한민국은 주전 선수들의 고른 활약을 앞세워 인도에게 102-46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선수 전원이 골고루 경기에 투입되어 변연하가 26득점, 정선민이 20득점 등을 올리며 손쉽게 승리를 따냈다.
다음 경기는 18일 태국과의 경기이다.
바스켓코리아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