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제임스 하든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Vol.4’ 출시

이재승 기자 / 기사승인 : 2019-09-26 11:52:06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 = 이재승 기자] Free to Create 나 답게. 자유롭게


- 초경량의 중창 기술력 적용, 제임스 하든 시그니쳐 농구화 중 가장 가벼운 무게 자랑해


- 유명 스트릿 웨어 디자이너 다니엘 패트릭과의 파트너십으로 강렬한 컬러와 디자인 선보여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NBA MVP 플레이어 제임스 하든 선수의 자유로움, 창조적인 플레이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Vol.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선보인 하든 시그니쳐 농구화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이번 제품은 유명 스트릿 웨어 디자이너 ‘다니엘 패트릭’과 파트너십을 통해 한층 더 강렬한 컬러감과 디자인이 적용된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하든 Vol.4’ 농구화는 뛰어난 탄력감을 자랑하는 ‘부스트’ 쿠셔닝을 대신하여 초경량의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를 중창에 처음으로 적용했다. 뛰어난 경량성을 무기로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지원하며, 반응성과의 밸런스를 잘 맞춰 코트 위에서 절제된 움직임을 도와준다. 평소 빠르고,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플레이를 선사하는 제임스 하든을 완벽히 받쳐 코트 위에서 폭발적인 움직임과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중창에 적용된 독특한 밴드는 사이드 스텝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제공하며, 하든의 플레이에서 영감을 받은 촘촘한 아웃솔 패턴은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해 하든만이 펼칠 수 있는 환상적인 움직임을 지원한다. 특별히 유명 스트릿웨어 디자이너 다니엘 패트릭과 함께해 농구화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과감한 컬러감을 적용한 점이 큰 특징이며, 어퍼에 고급스러운 소재를 조화롭게 사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하든은 “아디다스와의 밀접한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이번 ‘하든 Vol.4’는 코트 위에서 나만의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독보적인 스타일까지 겸비해 스포츠와 패션, 문화를 하나로 아우를 수 제품이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하든의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Vol.4’ 는 강렬한 블랙 컬러에 레드,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이발소’컬러부터, 강렬한 올 핑크의 ‘풍선컴’컬러, 블랙 & 화이트가 조화를 이룬 ‘오레오’컬러 등 다양한 색상의 라인이 9월 26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명동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동대문 키카앨리웁점 등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가격은16만 9천원(부가세 포함)이다.


사진_ 아디다스 제공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