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전문매체 바스켓코리아, 2020년 8월호 웹 매거진 발간 … 다양한 경품 이벤트 실시

편집팀 기자 / 기사승인 : 2020-08-06 12:57:36
  • -
  • +
  • 인쇄

2019년 7월호를 시작으로 매월 100페이지에 가까운 콘텐츠를 담아온 바스켓코리아의 웹 매거진이 지난 5일 2020년 8월호(Version 14)를 발간했다.

이번 8월호에는 새로운 소통 수단이 된 Youtube와 Youtube에 관한 구단의 생각을 가장 먼저 실었다. 그리고 트레이트로 농구 인생이 달라진 허남영 SK 코치와 박도경 LG 홍보책임의 이야기를 다뤘다.

‘기록 이야기’ 섹션에서는 ‘깨지기 힘든 KBL의 대기록’을 주제로 삼았다. 또한, ‘보고 싶은 사람들’이라는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다. ‘보고 싶은 사람들’의 첫 번째 인물로 안양 SBS에서 활약했던 윤영필이 선정됐다.

원더우먼 코너에서는 안양 KGC인삼공사 박신비 치어리더를, WKBL 섹션에서는 6개 구단의 근황을 다뤘다.

‘전략, 전술 코너’에서는 사이드 라인 패턴과 베이스 라인 패턴을 언급했고, ‘피플 인 더 코트’에서는 KBL 기록 페이지 제작을 맡은 반상호 스포츠투아이 융합상품팀장의 이야기를 실었다.

마지막으로 유망주 탐방 섹션을 통해 휘문중 김승우와 삼일상고 김도완, 서울 삼성 썬더스 유소년 클럽의 김현재와 이현후를 다뤘다.

바스켓코리아 웹 매거진은 1년 정기 구독 단위로 판매한다. 1년 정기 구독 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1달 기준 : 900원) 2년 정기 구독을 하면, 18,900원에 구매활 수 있다. 스마트 스토어인 쏠쏠한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결제 후 바스켓코리아 구독 문의 게시판에 메일 주소를 남겨 놓으면, 이북 형태의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다. 구독자에 한해 추첨을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으로는 펑키 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인 스튜디오 식스에서 150,000원 상당의 목걸이가 준비되어 있다. 황신혜, 변정수, CLC 권은빈, 최은경 아나운서 등이 사용하고 있고,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도 PPL을 실시했다.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신생 액세서리 브랜드로, 해당 경품은 2년 정기 구독을 신청한 구독자 중 한 사람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또, 컴프레션 프로텍터 신규 브랜드인 4win에서 7만원 상당의 발목, 손목 보호대 세트 10개를, KBL 공인구인 몰텐에서 7만원 상당의 농구공 6개와 공 모양의 열쇠고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1년 정기 구독을 신청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16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쏠쏠한 마켓에서는 최근 서울 SK 나이츠와 스폰서십을 맺은 항균 패치 세이비어 10개(2EA, 1개입, 2개월 사용)를 준비했다.

세이비어는 한국 토종 기업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핸드폰, 모자, 자동차 등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남미에 160억 규모의 수출이 예정되어 있다. 또, 최근 일본에도 런칭을 했으며, 우즈베키스탄에서도 탑 모델을 내세운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틀 사이공’ 시식권 10장 또한 1년 정기 구독자를 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바스켓코리아는 웹 매거진 판매 수익 금액의 10%는 다문화 환경에서 농구를 즐기고 있는 아이들에게 쓰일 것이라 밝혔다.

사진 = 바스켓코리아 웹 매거진 캡처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