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오리온스, 15일 '하나투어 데이' 이벤트 펼쳐

sportsguy / 기사승인 : 2014-02-15 09:55:27
  • -
  • +
  • 인쇄
20120505-오리온스-최진수

[바스켓코리아 = 김우석 기자] 고양 오리온스 농구단은 15일 홈경기를 맞아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함께하는 하나투어 패밀리데이'를 실시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15일부터 시작되는 홈경기 3연전에 한해서 졸업-입학 시즌 맞이 중고교생 무료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투어 이벤트는 오리온스 농구단의 스폰서 업체인 하나투어와 함께 하는 행사로써, 말레이시아 여행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관중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 중 하프라인슛 이벤트를 통해 슛을 성공시킨 참가자에게 탄중아루리조트 숙박권(60만원 상당)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이스타 항공권 2매(90만원 상당), 가야아일랜드리조트 숙박권(50만원 상당) 등의 푸짐한 여행관련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장 밖 행사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비치스커트, 캐치볼 등의 경품들을 관람객에게 선물한다.

졸업입학시즌 학생 무료초청 이벤트 진행

또한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고양시 지역 중고교생들에게 홈경기 무료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료입장 경기는 15일(KCC전) 19일(SK전) 21일(KT전)의 고양체육관 홈 3연전의 경기에 해당하는데, 학생증이나 신분증을 지참한 중고교생들에게는 3층 무료입장권이 주어진다.

한편 오리온스 농구단은 현재 홈 8연승을 진행 중인데 이는 구단 창단이래 홈경기 최다연승 기록이며, 15일 KCC와의 경기를 통해 홈경기 9연승에 도전한다.

사진 제공 = 바스켓코리아 DB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