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KBL
[NBA 이모저모] 데이비드 웨스트, 인디애나와 3년 재계약
20130703 데이비드 웨스트

[바스켓코리아 = 손동환 기자] 인디애나가 데이비드 웨스트(206cm, 포워드)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Yahoo! Sports의 애드리언 워나로스키는 인디애나가 웨스트를 계약 기간 3년에 3,600만달러의 조건으로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웨스트는 재계약 마지막 해에 옵션을 행사할 수 있다. 이로써 인디애나는 팀의 정신적 지주인 웨스트를 잡는데 성공했다.

인디애나의 신임 사장, 래리 버드(57)는 그가 해야 할 첫 번째 임무로 웨스트와의 재계약을 꼽았다. 그는 웨스트를 잡음으로써 신임 사장으로써의 첫 임무를 수행하는데 성공했다.

인디애나는 지난 시즌 동부 컨퍼런스 파이널에 진출했다. 인디애나는 폴 조지(203cm, 포워드)와 로이 히버트(218cm, 센터), 데이비드 웨스트를 앞세워 마이애미를 괴롭혔다. 하지만 인디애나는 3-4로 패하며 아쉽게 시즌을 접고 말았다.

인디애나는 웨스트를 잡으며 전력을 유지하는데 성공했다. 인디애나는 브루클린의 C.J 왓슨(188cm, 가드)을 노리며 전력 보강의 의지를 보이고 있다. 인디애나의 오프 시즌 행보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사진 제공 = NBA 미디어 센트럴, 데이비드 웨스트(인디애나 페이서스)

kahn05  kahn05@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ahn05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3)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2)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을 실시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1)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4R경기화보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2R 경기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