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학
승일희망재단, '박승일과 션이 함께 루게릭 희망 콘서트' 개최
20130522 박승일

[바스켓코리아 = 손동환 기자] 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공동대표 : 박승일, 가수 션)은 오는 6월 4일(화) 오후 7시30분 광화문 KT 올레스퀘어에서 ‘박승일과 션이 함께하는 루게릭 희망 콘서트’를 개최한다.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한 이번 콘서트는 루게릭병에 힘겹게 맞서 싸우고 있는 환우들에게 희망을 주고, 대중들로 하여금 루게릭병에 대한 인식을 일깨워주기 위해 개최됐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초석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과거 울산 모비스에서 코치로 활약했던 박승일(42) 대표는 “불행한 사람의 행복과 행복한 사람의 불행, 어느 쪽이 더 행복하며 불행할까?”라는 질문을 하며 “이날 객석에 있는 관객들에게 잠시 바쁜 걸음을 멈추고 우리가 얼마나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주고 싶다”고 이번 콘서트의 의의에 대해 말했다.

개그맨 이홍렬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콘서트는 ‘인천 전자랜드 차바위 선수와 치어리더의 특별공연'을 필두로 가수 이수영, 바리톤 박경준, 뮤지컬 배우 김아선, 팝페라 가수 정세훈의 공연과 가수 션의 나눔 강연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인터넷 포털 ‘네이버’와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로 방영될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은 1장당 5만원이다.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02-3453-6865로 문의 후 우리은행 1005-002-172482(예금주 : 승일희망재단)로 입금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콘서트 수익금 전액은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기금으로 기부된다.

 

사진 제공 = 승일희망재단

kahn05  kahn05@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ahn05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영광의 얼굴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결승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4강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본선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예선 현장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