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아마
광신정산고, 전주고 제압하며 ‘4강 합류’
(바스켓코리아) 광신정산고가 전주고를 따돌리고 춘계연맹전 4강에 올랐다.

광신정산고는 19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계속된 제48회 전국 중고 춘계 농구연맹전 남고부 8강 경기에서, 이동엽(13점 10리바운드)과 박수림(16점)의 맹활약에 힘입어 전주고를 74-59로 눌렀다.

반면 전주고는 전태영(20점 10리바운드)과 하도현(18점 9리바운드)이 분전했즈나, 전반 공격의 난조와 다른 선수들의 지원사격 부족으로 패하고 말았다.

양 팀의 경기는 초반부터 광신정산고가 분위기를 주도했다. 광신정산고는 임종혁(17점 6리바운드)이 1쿼터에만 10점을 몰아치며 한때 21-7까지 앞서 기선을 잡았고, 이외에도 김형준(13점 9리바운드)이 8점을 보태며 전반을 30-20으로 앞선 가운데 마쳤다.

하지만 후반 시작과 함께 전주고의 반격이 시작됐다. 전주고는 후반전 초반 상대의 공격이 주춤한 사이, 하도현과 전태영이 맹공을 가하며 31-34로 따라붙었다.

그러나 광신정산고는 쉽게 흔들리지 않았다. 위기를 맞았던 광신정산고는 이동엽의 골밑득점과 박수림의 외곽공격으로 다시 점수차를 벌렸고, 이후 김형준과 김영현(8점 8리바운드)을 비롯한 고른 선수들의 공격 가담으로 승리를 거뒀다.

전주고는 전태영이 후반에만 20점을 올리며 공격을 이끌었지만, 초반에 벌어진 점수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패했다.

바스켓코리아 오세호

sh  tpgh6069@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 창원LG vs 고양오리온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KT vs 울산현대모비스 경기모습
[BK포토]SK 신인선수 환영식 현장화보
[BK포토]SK VS 전자랜드 경기화보
[BK포토화보] 부산KT vs 창원LG 경기모습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