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BL
울산 현대모비스, 25일 홈 경기 '화이트 크리스마스+더 뉴 그랜저'로 장식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박병훈)이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원주 DB와 홈 경기에 고급 승용차 추첨과 함께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현대모비스가 2019년 마지막 홈 경기에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더 뉴 그랜저’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뉴 그랜저는 6세대 그랜저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신사양 적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대표 플래그십 세단이다. 현대모비스는 연말에 따뜻한 기운을 전하고, 행운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런 자동차 추첨 이벤트를 기획했다. 

더 뉴 그랜저 추첨은 지난 15일부터 진행된 홈 5연전 출석체크 이벤트에서 25일 포함 3경기 이상 경기장을 방문해 스탬프를 받은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 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현대모비스는 경기 당일 인공 눈을 활용해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출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트리, 풍선 등 다양한 장식물을 설치하고 응원단장, 피버스걸을 포함한 스태프들도 모두 산타 의상을 착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경기장을 가득 채운다. 입장관중 선착순 600명에겐 크리스마스 특별 제작 퍼즐 카드가 증정된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농구장을 찾는 팬 분들이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행운 가득한 한 해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이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이벤트 진행 배경을 설명했다.

사진제공 =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

김준희  kjun0322@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 3X3 프리미어리그 1R 현장화보
[BK포토화보] 부산KT vs 고양오리온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 KT vs 전주 KCC 경기모습
[BK포토화보] 울산 현대모비스 vs 고양 오리온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KT vs 인천전자랜드 경기모습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