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BL
서울 SK, 대한 장애인 농구협회 소속 선수 및 가족 초청

[바스켓코리아 = 김영훈 기자] SK가 장애인 농구선수들을 초청한다.  

서울 SK나이츠 프로농구단(단장 오경식)은 "12월 5일(목) 오후 7시에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2019~2020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과의 홈 경기를 맞아 대한 장애인 농구 협회 산하 기관 회원 및 가족 등 1천명을 초청한다"고 알렸다.  

이날 경기는 12월 3일인 국제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SK텔레콤이 올해 MOU를 체결한 대한 장애인 농구 협회 산하 기관의 회원 및 자원 봉사자들에게 농구 관람의 기회를 제공 하고자 마련됐다. 

경기 전에는 지난 10월 서울에서 열린 전국체전 장애인 농구 상위 3개팀 선수들이  SK나이츠 선수단 버스와 학생체육관 시설을 돌아보는 코트 투어에 참여하고 경기 중에는 SK나이츠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SK나이츠 선수단과의 포토타임도 가질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사회적 가치 추구의 일환 및 발달 장애인 농구 인프라 개선을 위해 지난    8월 대한 장애인 농구 협회와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지난 11월 30일과 12월 1일 양일간 전국 발달 장애인 농구대회를 개최했다. 

또한, SK텔레콤은 발달 장애인 농구 선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지난 10월 전국체전 상위 3개팀과 결연 프로그램을 진행해 올 12월부터 향 후 1년간 스킬 트레이닝 및 용품 지원 등을 지속 시행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서울 SK 
 

김영훈  kim95yh@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 부산 KT vs 현대모비스 경기모습
[BK포토] 오리온 VS LG 현장화보
[BK포토화보] BNK vs 우리은행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KT vs 서울삼성 경기모습
[BK포토] 오리온 VS KCC 현장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