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BL
SK-삼성, S더비 패키지권 신설...유소년도 S더비 참가

[바스켓 코리아 = 김아람 기자] 풍성한 S더비가 찾아온다.

서울 삼성 썬더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진원)과 서울 SK 나이츠 프로농구단(단장 오경식)은 2019-2020시즌 현대 모비스 프로농구를 맞아 양 팀간 라이벌전인 「S더비」를 더욱 다양하고 의미 있게 실시하기로 했다.

2019년 10월 26일(토) 오후 3시에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이번 시즌 첫 라이벌전을 개최한다.

특히 양 팀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S더비」 패키지권을 신설해 정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패키지권을 구입하는 농구 팬들 에게는 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간 「S더비」 기념 T셔츠와 상대 팀 경기장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열리는 「S더비」는 양 팀 득점만큼 「S더비」 공식 스폰서인 화성시 특화 쌀 브랜드 “수향미”가 쌀을 적립한 후, 양 팀 선수들과 “수향미”가 직접 찾아가 쌀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시즌보다 「S더비」의 의미를 확대하고자 양 팀 간 「유소년 S더비」를 신설해 유소년 선수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팬들도 함께 「S 더비」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해 개최한다. 또한, 「S더비」 어워드를 개최해 양 팀 선수와 팬들을 대상으로 시상식도 거행할 계획이다.
 
서울 SK의 첫 홈 경기인 서울 삼성의 홈 개막전을 비롯해 「S더비」 패키지 티켓은 14일(월) 오후 2시부터 16일 (수) 오후 6시에 한정해 특별 판매한다.

서울 SK 나이츠는 이번 시즌부터 KBL 통합 시스템(http://skticket.kbl.or.kr)을 통해 티켓 예약 및 현장 판매를 하며 「S더비」 패키지가 아닌 개막전 티켓은 17일(목) 오후 2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 제공 = KBL

김아람  ahram1990@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아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 KCC 김국찬,
[BK포토] KT 허 훈,
[BK포토] KT 양홍석,
[BK포토] KT 쏜튼,
[BK포토] KCC 송교창,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