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BL
고양 오리온, 21일부터 홈 개막전 티켓 판매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단장 박성규)는 오는 10월 5일 오후 5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안양 KGC와 2019-2020 프로농구 홈 개막전 티켓을 21일(토)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리온 홈 개막전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21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매 마감은 경기 시작 4시간 전까지다.

현장 판매는 개막전 당일 고양체육관에서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실시한다. 지난 8월 고양 오리온 홈경기 게임권 구매자는 공식 예매시간보다 24시간 먼저 티켓을 예매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 오리온 농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티켓링크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2019-2020시즌 프로농구는 10월 5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6개월여의 대장정을 펼친다. 오리온 홈경기는 고양체육관에서 총 27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선수단 하이파이브 타임, 선물 증정 등 개막전 특별 이벤트와 경기 종료 후 코트개방 등 다양한 행사로 테이블석을 포함한 특정 구역 좌석은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며 “이승현 등 과거 우승 멤버로 라인업을 구축한 만큼 올 시즌 오리온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농구단

김준희  kjun0322@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 창원LG vs 고양오리온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KT vs 울산현대모비스 경기모습
[BK포토]SK 신인선수 환영식 현장화보
[BK포토]SK VS 전자랜드 경기화보
[BK포토화보] 부산KT vs 창원LG 경기모습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