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아마
女농구 대표팀, 김한별-강아정 대신 진안-심성영 선발... 아시아컵 최종 엔트리 구성 완료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여자농구 대표팀이 최종 엔트리 구성을 마쳤다.

대한민국농구협회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9월 24일부터 29일까지 인도 방갈로르에서 열리는 '2019 FIBA Women's Asia Cup'을 대비하여 선발 구성한 여자농구 국가대표팀의 최종 엔트리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교체 대상은 김한별(삼성생명)과 강아정(KB스타즈)이다. 둘 모두 부상으로 인해 대표팀에서 하차한다. 대신 2019 박신자컵 서머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보였던 진안(BNK)과 심성영(KB스타즈)이 새롭게 합류한다.

아울러 협회는 아시아컵으로 향하기 전 결단식을 진행한다. 결단식은 오는 17일 오후 2시 30분 진천선수촌 챔피언하우스 3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후 오후 4시, 부천 KEB하나은행과 연습경기를 갖는다.

한편, 여자농구 대표팀은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인도 방갈도르에서 열리는 2019 FIBA Women's Asia Cup에 참가한다. 대표팀은 22일 출국해 10월 1일 돌아올 예정이다.

● 2019 FIBA 아시아컵 여자농구 국가대표팀 최종 명단

G : 박혜진, 박지현(이상 우리은행), 염윤아(KB스타즈), 신지현(하나은행), 심성영(KB스타즈)

: 강이슬(하나은행), 김민정(KB스타즈), 최은실(우리은행), 구슬, 진안(이상 BNK 썸) 

C : 배혜윤(삼성생명), 김연희(신한은행) 

사진제공 = WKBL

김준희  kjun0322@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 부산 KT소닉붐 Booooom Up! 출정식 가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영광의 얼굴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결승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4강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본선 현장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