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BL
‘실전 감각 끌어올려라’ 연습경기 한창인 KBL & WKBL, 금주 일정은?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7월의 끝과 함께 8월이 다가오고 있다. 남녀프로농구 개막을 향한 타이머도 서서히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구단들은 여전히 연습경기를 통한 실전 감각 끌어올리기에 한창이다. 이번 주에도 여전히 대학팀, 실업팀들과 연습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KBL은 DB와 SK, 삼성이 대학팀과 경기를 갖는다. 먼저 DB는 30일(화) 중앙대, 8월 2일(금) 성균관대를 만난다. 시간은 오후 4시, 원주종합체육관 및 연습체육관에서 진행된다.

SK는 이번 주에만 3경기를 치른다. 30일(화)과 31일(수) 각각 경희대, 연세대와 맞대결을 펼친다. 이후 하루 휴식 뒤, 8월 2일(금) 중앙대를 만난다. 시간은 오후 4시, 양지에 위치한 SK 연습체육관에서 열린다.

삼성은 8월 1일(목) 오후 3시 30분 용인 STC에서 연세대와 연습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WKBL은 신한은행과 하나은행, BNK가 실업팀 및 중학교 팀과 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먼저 신한은행은 29일(월), 31일(수) 오후 4시 인천도원체육관에서 대구시청 실업팀과 맞대결을 펼친다.

하나은행은 8월 1일(목), 2일(금) 연속으로 부산대학교와 맞대결을 통해 경기력을 점검할 계획이다. 시간은 오후 4시, 청라에 위치한 KEB하나은행 연습체육관에서 진행된다.

BNK는 지역 중학교팀인 울산 화봉중학교와 맞대결을 펼친다. 경기는 30일(화), 8월 1일(목) 울산 화봉중에서 열릴 예정이며, 시간은 30일의 경우 오후 3시 30분, 1일 경기는 미정이다.

연습경기는 별도의 유료티켓 구매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다만 경기 일정은 구단 사정에 따라 변동 및 취소될 수 있다.

● KBL & WKBL 금주 연습경기 일정 
29일(월) : 신한은행(vs 대구시청)
30일(화) : DB(vs 중앙대), SK(vs 경희대), BNK(vs 울산화봉중)
31일(수) : SK(vs 연세대), 신한은행(vs 대구시청)
8월 1일(목) : 삼성(vs 연세대), 하나은행(vs 부산대), BNK(vs 울산화봉중)
8월 2일(금) : DB(vs 성균관대), SK(vs 중앙대), 하나은행(vs 부산대)

사진제공 = KBL, 바스켓코리아 DB

김준희  kjun0322@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 부산 BNK 썸 vs 부천 KEB하나은행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 KT vs 현대모비스 경기모습
[BK포토] 오리온 VS LG 현장화보
[BK포토화보] BNK vs 우리은행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KT vs 서울삼성 경기모습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