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BL
고양 오리온, 2019-2020시즌 함께할 '오리온 크리에이터' 6기 모집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단장 박성규)가 2019-2020시즌을 함께할 ‘오리온 크리에이터’ 6기를 모집한다.

오리온 크리에이터는 스포츠마케팅, 홈경기 운영, 고객관리 등 구단 운영 전반에 관한 업무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직무. 오리온은 스포츠 산업 분야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실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4-2015시즌부터 크리에이터 제도를 운영해오고 있다. 

접수 기간은 7월 29일부터 8월 18일까지로 모집인원은 총 12명이다. 시즌 개막일인 10월 5일부터 2019-2020시즌 종료시까지 활동하며 스포츠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 방법 및 세부 내용은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의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리온 크리에이터에게는 라운드별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시즌 종료 후에는 수료증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 외부 전문가 초청 강연, 오리온 자회사 쇼박스의 영화 시사회 참여, 타 프로스포츠 종목 탐방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 크리에이터들이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스포츠 구단, 스포츠 마케팅 및 언론사 등 다양한 영역에서 꿈을 펼치고 있다”며 “프로스포츠 현장에서 살아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농구단

김준희  kjun0322@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영광의 얼굴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결승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4강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본선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예선 현장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