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전주 KCC, '제2의 연고지' 군산시와 함께하는 유소년 농구 페스티벌 개최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KCC가 제2의 연고지인 군산시와 함께하는 유소년 농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KCC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7월 26일(금요일)부터 28일(일요일)까지 3일간 군산 월명체육관과 장애인체육관 2개소에서 유소년 농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5개 종별(초저부, 5학년부, 6학년부, 중등부, 여자부)로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KCC 선수들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초등부와 중등부 올스타전 그리고 치어리더와 W걸스 공연 등이 펼쳐진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기념품과 온라인 농구용품 구입 시 할인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 관련 내용은 상보와 인터뷰 등 형식으로 포털 사이트를 통해 기사화될 예정이며, 올스타전과 이벤트는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대회 기록관리도 제공한다.

최종 순위를 가리지 않은 이번 페스티벌은 엔트리에 포함된 12명 선수가 모두 경기에 나서야 하며, 즐기는 농구를 위해 지역 방어를 금지한다고 밝혔다. 위의 두 가지 로컬 룰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FIBA 룰이 적용된다.

대회 참가는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참가 관련한 문의는 이우커뮤니케이션즈(070-8673-2925) 혹은 basketguy@nate.com로 가능하다.

이번 대회에는 ㈜ 몰텐, 세븐틴스포츠, 추추화장품, 쿠앤HOOPS 등에서 협찬한다. 부상과 관련한 보험 가입은 스포츠 안전재단(http://www.sportsafety.or.kr, 1899-0547)으로 하면 된다.

사진제공 = 전주 KCC 이지스 농구단

김준희  kjun0322@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 오리온 VS LG 현장화보
[BK포토화보] BNK vs 우리은행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KT vs 서울삼성 경기모습
[BK포토] 오리온 VS KCC 현장화보
[BK포토화보] 부산KT vs 고양오리온 경기모습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