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인천 전자랜드, 전주 효천점 전자랜드 매장 이전 오픈 기념 팬사인회 실시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전자랜드가 비시즌 동안 모기업 홍보에 나섰다.

인천 전자랜드 선수단 및 유도훈 감독은 15일(토) 전주 전자랜드 효천점 매장 이전 오픈 기념 팬사인회에 참여하였다.

이날 팬사인회는 주장 정영삼을 비롯해 박찬희, 차바위, 이대헌과 유도훈 감독이 참여하였다.

팬사인회는 12시부터 시작되어 약 1시간 동안 200여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수도권에서도 많은 팬들이 방문해 사인회에 참석했다.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전주 전자랜드 효천점 오픈을 알리고, 지방팬들에게도 선수단과 스킨십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팬사인회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사인볼과 선수단 사진이 있는 휴대폰 케이스 등 기념품을 전달했다. 팬사인회 후에는 참여한 고객들과 일대일 포토타임을 가졌고, 전주 효천점 매장 직원들과도 사인회 및 포토타임을 갖는 등 내부 고객인 직원 대상으로도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유도훈 감독은 “비시즌 기간 모기업인 전자랜드 홍보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농구단의 운영 효과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임직원분들이 고생하여 벌어들인 수입으로 농구단을 운영하는 만큼 내부 고객인 임직원분들에게도 이런 행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농구단

김준희  kjun0322@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3)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2)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을 실시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1)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4R경기화보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2R 경기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