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인천 전자랜드, 관교여중 학생들과 함께하는 스쿨농구클리닉 성료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전자랜드 선수들이 관교여중 학생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는 14일(금) 인천 남구에 위치한 관교여자중학교를 방문해 스쿨농구클리닉을 개최했다. 비시즌 연고지역 스킨십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스쿨농구클리닉은 지난 5월 17일 하늘고등학교 방문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날 행사에는 2018-2019시즌 '플레이오프의 사나이' 이대헌을 비롯해 권성진, 박봉진, 홍경기 등 4명의 선수가 참여했다. 선수들은 관교여중 학생들을 대상으로 농구 클리닉 및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전자랜드는 관교여중과 4년째 인연을 맺고 있다. 선수들이 체육관 안으로 들어서자, 여학생들의 박수 소리와 환호성이 쏟아졌다.

우선 선수들은 학생들과 간단하게 몸풀기를 한 후, 2개 조로 나뉘어 드리블과 패스 파트별 레슨을 실시했다. 3교시부터 4교시까지 진행된 농구 레슨이 끝난 후, 간단한 게임 및 대결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학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농구 클리닉을 마친 뒤에는 약 1시간 동안 전교생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스쿨농구클리닉은 신청 학교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봉사활동도 실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밝혔다.

사진제공 =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농구단

김준희  kjun0322@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3)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2)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을 실시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1)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4R경기화보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2R 경기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