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본격 농구 방송' 국정농담, 5일 11화 방영... 심판 갑질의 실체 다룬다

[바스켓코리아 = 편집부] '본격 농구 방송' 아프리카TV 국정농담이 5일 오후 9시 열한 번째 시간을 갖는다.

이번 시간에는 '기자가 체험한 경기도 심판 갑질의 실체와 팀의 텃세’라는 주제로 현 농구계에 깊숙히 자리 잡고 있는 적폐에 대해 밝힌다.

또한 ‘KBL-WKBL FA 상황 점검’, '커리 후배가 된 이현중, NCAA 입성', '2019 연맹회장기 대회 취재 이야기' 등 농구계의 다양한 주제를 놓고 이야기를 나눈다.

마지막으로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마련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국정농담'은 바스켓볼 온라인 뉴스페이퍼인 바스켓코리아 기자들과 게스트를 초청, 한국농구의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는 방송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약 2시간가량 진행된다.  

방송 시청은 아프리카TV 모바일 앱이나 웹 페이지에서 '국정농담' 혹은 '바스켓코리아'를 검색하거나, 바스켓코리아 방송국(http://bj.afreecatv.com/sportsguy)을 통해 가능하다.

김준희  kjun0322@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3)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2)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을 실시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1)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4R경기화보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2R 경기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