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동아리
‘이승준 합류’ 한울건설&쿠앤HOOPS, 한국 대표 자격으로 중국 3x3 대회 참가

[바스켓코리아 = 인천/김준희 기자] 3x3 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한울건설&쿠앤HOOPS가 중국에서 열리는 3x3 대회에 한국 대표 자격으로 참가한다.

선수 겸 스폰서를 맡고 있는 한울건설 김수영 대표와 KU&HOOPS 김상훈 이사를 비롯, 방성윤, 전상용, 정흥주, 조용준, 이정수, 한재규로 구성되어 있는 한울건설&쿠앤HOOPS는 오는 20일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3x3 대회 참가를 위해 18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특설코트에서 열렸던 한 3X3 농구 대회에서 준우승을 거두며 3x3 계에 파란을 일으킨 한울건설&쿠앤HOOPS.

이번에 참가하는 중국 3x3 대회에는 한국 대표팀 자격으로 초청을 받았다. 기존 멤버인 김상훈, 전상용, 한재규를 비롯, 최근 3x3 국가대표 타이틀을 따낸 이승준과 삼일상고 출신 엘리트 선수 김근현으로 선수단을 구성해 대회를 치른다.

대회 참가를 기획한 KU&HOOPS 김상훈 이사는 “한국 대표로 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승준이 형과는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었기 때문에 스케줄이 맞아 함께 하게 됐다. 다같이 부상 없이 잘 치르고 왔으면 좋겠다”고 출정식 소감을 밝혔다.

이승준 또한 “중국에서 3x3 인기가 대단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돼 영광스럽다. 한국 농구를 드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18일 중국 상해로 출국한 한울건설&쿠앤HOOPS는 오는 20일 대회 일정을 소화한 뒤, 21일 귀국할 예정이다.

사진 = 김준희 기자 

김준희  kjun0322@gmail.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영광의 얼굴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결승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4강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본선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예선 현장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