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KBL
‘김범수-홍진영-에일리까지?’ KB스타즈, 오는 14일 통합 우승 잔치 개최

[바스켓코리아 = 이성민 기자] KB스타즈가 연고지 청주에 성대한 통합 우승 잔치를 연다.

여자프로농구 2018-2019시즌 챔피언 청주KB스타즈(구단주: 허인)가 오는 14일 오후 5시 청주체육관에서 첫 통합 우승을 기념하고 ‘여자농구특별시 청주’에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농구歌舞 시즌2: 우승 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당일 청주체육관에는 한마음으로 우승을 기원한 팬들을 위해 정규리그 및 챔피언결정전 트로피가 전시된 포토존이 운영될 예정이며 선수단 전원이 참석해 팬들과 지난 시즌을 돌아보며, 우승의 기쁨을 되새기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이번 행사의 축하 사절단으로는 「농구歌舞 시즌1」에서 팬들과 호흡한 ‘트로트퀸’ 홍진영과 ‘한국의 비욘세’ 에일리, ‘명품 보이스’ 김범수가 참석해 힘을 보탤 예정이다. 

「농구歌舞 시즌2: 우승 잔치!!」의 입장권(1매 당 1,000원)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4월 10일(수) 오전 10시부터 개시된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연고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청주KB스타즈

이성민  aaaa1307@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2R 경기화보
[BK포토]건대 훕드림 어댑트 BB 첫 시연 행사 현장 화보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1R 경기화보
[U리그 중간리뷰] 이기는 법 터득한 경희대, 절대 2강 구도 깨진 남대부
[BK포토]Korea Tour 리그 에너스킨 VS 충북농구협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