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쇼미 우승 래퍼' 행주, 전자랜드 4강 PO 2차전 하프타임 공연... 차바위와 약속 지킨다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래퍼 행주가 차바위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하프타임 공연으로 지원 사격에 나선다.

'쇼미더머니' 우승자이자 리듬파워 소속 래퍼 행주가 오는 6일(토) 14시 30분 인천삼산체육관에서 열리는 인천 전자랜드와 창원 LG의 4강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차바위(인천 전자랜드)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하프타임 공연에 나선다.

행주는 챔피언결정전 티켓을 위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고 있는 전자랜드와 LG의 플레이오프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 공연을 준비했다.

행주는 지난 3월 MBC스포츠플러스의 SNS 콘텐츠 ‘그들만의 오락실’에 차바위와 함께 출연했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둘은 축구 오락 게임의 승패를 놓고 내기를 걸었다.

당시 행주는 게임에서 차바위에게 패배하면 전자랜드 경기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결과는 차바위의 완승이었다. 행주는 승부의 결과에 승복, 약속을 지키기 위해 플레이오프 하프타임 공연에 나서기로 했다.

인천 출신인 행주는 평소 전자랜드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졌다. 행주는 차바위와의 약속을 지키고 전자랜드의 창단 첫 우승을 응원하기 위해 하프타임 공연에 나선다. 

한편, 총 3편으로 구성된 차바위와 행주의 게임 대결 영상은 MBC스포츠플러스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계정에서 볼 수 있다.

사진제공 =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농구단

김준희  kjun0322@gmail.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영광의 얼굴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결승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4강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본선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예선 현장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