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The time is now' 인천 전자랜드, 4강 PO 응원 위한 주황색 티셔츠 배포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전자랜드가 인천에 '주황색 봄 바람'을 일으킨다.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는 4일 인천삼산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창원 LG와 4강 플레이오프 1, 2차전 홈 경기에서 특석 고객 및 선착순 6,000명에게 주황색 플레이오프 응원 티셔츠를 배포한다.

이 티셔츠에는 삼산을 의미하는 삼각형과 찰스 로드의 뜻이 담겨 있는 'The time is now'라는 캐치프레이즈가 담겨있다.

‘The time is now’는 로드가 "은퇴하기 전 KBL에서 우승을 하고 싶다. 이를 전자랜드에서 꼭 이루고 싶고,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이라고 말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전자랜드는 정규리그 중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재미와 경품을 선사했다면, 플레이오프 기간에는 열띤 응원 분위기를 유도하는 데 힘을 모은다. 이에 따라 전자랜드를 위해 열심히 응원해준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이 돌아갈 예정이다.

인천 나은병원 종합검진권, 삼육두유, 닥터에스리 여성 화장품세트, 에몬스가구 가구 교환권, 담터 스파클링음료, 한돈 우리돼지고기세트, 라쉬반 남성 속옷세트, 캐리어에어컨, 소농민미트 안창살 세트, 노이타 스프링슈즈, 스킨위즈 일럭스고 EX-1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 되어 있다.

사진제공 =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농구단

김준희  kjun0322@gmail.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영광의 얼굴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결승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4강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본선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예선 현장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