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동아리
부산광역시 농구협회, 제22회 농구협회장배 춘계생활체육농구대회 개최

[바스켓코리아 = 김우석 기자] 부산광역시 농구협회(회장 임준택)가 생활체육 농구 동호인들을 위한 대회를 개최한다. 

부산광역시 농구협회는 3월30일부터 4월14일까지 3주간 부산사직실내체육관 보조A경기장에서 클럽부 8팀, 클럽2부 6팀, 40대부 7팀 총21팀이 참가하여 예선 및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회를 치룬다.

참가팀으로는 지난해 우승팀인 솜사탕(클럽부)를 비롯해 클린샷, 액션, 모션스포츠, 이니셜디, 장산클럽, 사신, 마이애미가 클럽부에, 올해 처음 신설되는 클럽2부엔 에어메가, 공조, 슈팅세븐, 드림, HOB, 팀이지가 참가하며, 40대부엔 지난해 우승팀 스윕을 비롯하여 스포츠아트, 마이애미, 이니셜디, 클린샷, 스피드OB, 공수대가 참가한다.
 
대회방식은 8분4쿼터이고, 연장전은 3분 동안 진행된다. 작전 타임은 전반 1개, 후반 2개씩 사용할 수 있다. 
각 종별 우승 팀에게는 500,000원 나이키 상품권, 준우승팀에게는 300,000원 나이키 상품권을, 3위에게는 몰텐농구공 GG7X, MVP는 나이키 농구화가 시상품으로 주어지며, 전경기 YouTuve 실시간 방송 예정이다.

그 밖에 효성시티병원, 하이트진로(주), 나이키 광복점, 몰텐코리아에서 후원한다.

사진 제공 = 부산광역시 농구협회 

김우석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우석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 KT 김현민,
[BK포토] KT 양홍석,
[BK포토] DB 오누아쿠,
[BK포토] KT 허훈,
[BK포토] DB 윤호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