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출석체크하고 패밀리데이 가자!' 안양 KGC, 홈 4연전 맞이 이벤트 개최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KGC가 홈 팬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안양 KGC 인삼공사(단장 조성인)는 "14일(목)부터 정규리그 마지막 날인 19일(화)까지 이어지는 홈 4연전 경기를 맞이하여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먼저 매 경기 어린이 관중 선착순 2백명에게는 <정관장> 어린이 홍삼음료 ‘아이키커’ 시음팩을 선물로 증정하며, 4연전 기간 동안에는 출첵 스탬프 응모권 이벤트를 준비하여 정규리그 최종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정관장> 홍삼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당첨자들에게는 시즌 종료 후 선수단이 진행하는 KGC 패밀리데이 행사 초청권(1인당 2매)도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4연전 기간 중에는 연고지 내 청소년 지원기관과 함께 하는 사회소외계층 농구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약 1천 5백명의 청소년 팬들을 농구장에 초대하여 농구 경기 관람은 물론 구단 기념품 제공, 기념 사진 촬영 등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며, 정규리그 마지막 날인 19일(화) 경기에서는 시즌 동안 적립한 이웃돕기 기금의 전달식과 연고지 엘리트 농구팀에 대한 시설 지원 전달식도 마련하여 나눔의 시간도 함께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안양 KGC 인삼공사 농구단

김준희  kjun0322@gmail.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영광의 얼굴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결승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4강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본선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예선 현장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