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LG, 오는 13일 홈 경기서 '농구 여신을 찾아라' 이벤트 개최

김준희 기자 / 기사승인 : 2019-03-13 15:58:48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LG가 LED마스크를 가져갈 농구 여신을 찾는다.


창원 LG 세이커스(단장 한상욱)가 오는 13일(수) 오후 7시30분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산 KT와 홈 경기에서 ‘농구 여신을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농구 여신을 찾아라’는 여성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하프라인에서 고무신을 던져 착지한 위치에서 슛을 쏘는 방식으로 우승자에게는 70만원 상당의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를 선물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나벨 마스크팩, 썬크림 등 미용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선수단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선수 입장 시 여성 관객의 자리로 직접 이동하여 사탕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LG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포터블스피커, 포켓포토스냅, 에몬스가구 블리스 침실세트, 노이타 신발, 델몬트 바나나,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이노티안경 상품권, 가월돈까스식사권, 스테어신발, 진해제과 벚꽃빵, 인터파크 상품권, 노니마니, 꽐라만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한편, 경기 예매는 13일 15시 30분까지 구단 홈페이지(www.lgsakers.com)와 인터파크 예매처, 전화예매(1544-1555)를 통해 가능하며, 현장 예매는 당일 17시 30분부터 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창원 LG 세이커스 농구단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