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창원 LG, 창단 22주년 기념 '세이커스 생일 파티' 이벤트 개최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LG가 창단 22주년 기념 생일 파티에 팬들을 초대한다.

창원 LG 세이커스(단장 한상욱)가 오는 10일 오후 3시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고양 오리온과 홈 경기에서 ‘세이커스 생일 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창단 22주년을 기념하여 이날 입장객 전원을 대상으로 일반석에 한하여 2+2 좌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서 입장객 선착순 2,200명에게 생일 기념 떡을 제공한다.

선수 입장 시에는 97년생 동갑내기 및 3월 11일생 22명과 함께 하이파이브 행사를 진행하며, 선수단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레플리카 유니폼 22벌을 선물한다.

이날 애국가 제창은 하늘소리 리틀 중창단이 맡으며, 창원대학교 댄스동아리 피타(PYHITA)가 축하 공연 무대를 장식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단 전원이 팬 100명을 대상으로 생일파티 기념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LG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포터블 스피커, 포켓포토스냅, 에몬스가구 블리스 침실세트, 델몬트 바나나,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이노티안경 상품권, 가월돈까스 식사권, 스테어신발, 진해제과 벚꽃빵, 제나벨 마스크팩, 인터파크 I포인트 상품권, 노니마니, 꽐라만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한편, LG는 1997년 3월 11일 가장 먼저 창원을 연고로 두면서 프로스포츠의 시작을 알렸고, 이후 22년 동안 창원 팬들과 함께 해왔다. LG는 2013-2014시즌 KBL 10개 구단 최초로 200만 관중을 돌파했으며, 올 시즌에는 KBL 역대 2번째로 250만 관중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농구 도시로서 아성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 창원 LG 세이커스 농구단

김준희  kjun0322@gmail.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1R 경기화보
[U리그 중간리뷰] 이기는 법 터득한 경희대, 절대 2강 구도 깨진 남대부
[BK포토]Korea Tour 리그 에너스킨 VS 충북농구협회
[BK포토]Korea Tour 아시안컵 대표팀 최종 선발전 BAMM VS 하늘내린인제 경기화보
[BK포토]Korea Tour 아시안컵 대표팀 최종 예선 경기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