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KBL '우수 선수 육성 목적' 엘리트 캠프 개최

[바스켓코리아 = 김우석 기자] 한국프로농구의 미래를 위해 KBL이 손을 뻗었다.

KBL(한국농구연맹)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양구군 청춘체육관에서 중고농구연맹 우수 추천 선수가 참가하는 ‘2019 KBL YOUTH ELITE CAMP’를 개최한다. 

이번 농구 캠프는 우수 엘리트 선수의 육성 및 체계적 관리를 위해 중고농구 연맹의 추천을 받은 100명(중등부 50명/고등부 50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18일부터 21일 오전까지는 중등부, 21일 오후부터 24일까지는 고등부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019 KBL YOUTH ELITE CAMP’는 KBL 박수교 기술위원장(캠프장)과 NBA 스킬 트레이너 조던 라우리를 비롯해 KBL 선수 출신 이창수, 오성식, 표명일, 김현중이 코칭 스태프로 함께한다. 

농구 캠프 코칭 스태프는 참가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한 여러 분야의 스킬 트레이닝과 퍼포먼스 트레이닝, 각 파트 별 농구 클리닉을 진행한다. 특히, NBA 스킬 트레이너 조던 라우리는 스테판 커리, 클레이 탐슨, 조쉬 칠드리스, 벤 고든 등 유명 NBA 선수들을 지도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아울러 트레이닝 전문업체 ‘엑시온’은 선수들의 운동 능력 강화를 위한 퍼포먼스 트레이닝을 지도한다.

사진 제공 = KBL 

김우석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Korea Tour 리그 에너스킨 VS 충북농구협회
[BK포토]Korea Tour 아시안컵 대표팀 최종 선발전 BAMM VS 하늘내린인제 경기화보
[BK포토]Korea Tour 아시안컵 대표팀 최종 예선 경기화보
[BK포토]2019 Korea Tour 서울 오픈부 경기화보
[BK포토]KXO 서울투어, 한울건설&쿠앤HOOPS VS 하늘내린인제 결승 경기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