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팬들과 함께 여행 떠난다!’ KCC, 하나투어와 함께 하는 ‘하나투어 데이’ 실시

[바스켓코리아 = 이성민 기자] 전주 KCC가 또 한번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전주 KCC이지스 프로농구단(단장 최형길)이 2019년 02월 10일(일)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와의 홈 경기에서 하나투어와 함께 하는 ‘하나투어 Day’를 실시했다.

하나투어는 13-14시즌부터 구단과 협찬을 맺고 시즌 메인 이벤트 중 하나인 ‘이지스는 하나다 팬 투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4년 중국 계림을 시작으로, 2015년 일본 오키나와, 2016년 마카오/홍콩, 2017년 싱가포르, 2018년 중국 하이난 등 이벤트를 통해 시즌 종료 후 선수단과 팬이 함께 하는 팬 투어를 지속 후원 하고 있으며, 18-19시즌 종료 후에는 일본 큐슈로 팬 투어를 떠날 예정이다. 

또한, 이 날 경기장에 입장하는 전 관중 대상으로 하나투어에서 준비한 로드쇼 경품 이벤트와 하프타임에는 ‘호텔 숙박권과 조식 뷔페권’ 추첨 이벤트 등 홈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증정했다.

사진제공 = 전주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이성민  aaaa1307@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3)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2)
[BK 화보] 일본 안조에서 전지훈련을 실시 중인 부산 BNK 썸 여자농구단 화보(1)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4R경기화보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2R 경기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