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가족과 함께 농구장 가자' 창원 LG, 설 연전 맞이 ‘시그니처 패밀리 데이’ 이벤트 개최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LG가 설 연휴 2연전을 맞이하여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창원 LG 세이커스(단장 한상욱)가 오는 2일과 4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설 연휴 홈 연전을 가족을 위한 ‘시그니처 패밀리 데이’로 지정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먼저 오는 2일(토) 오후 5시 전주 KCC와의 경기에서 가족 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가족 대항 미니 농구대회’가 열린다. 참가신청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1일(금)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우승 가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 청소기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이날 가수 추화정이 시투자로 초청되며 하프타임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화정은 지난해 LG세이커스 응원가 ‘레츠 고 세이커스(Let’s Go Sakers)‘를 발표하며 팬들의 눈도장을 받은 바 있다.

4일(월) 오후 5시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경기에서는 ‘엄마의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3일(일) 오후 6시까지 접수 받으며, 우승자에게는 160만원 상당의 LG전자 트롬 스타일러를 선물한다.

연전 기간 동안 2층 메인출입구 공간에는 야외 전통놀이존을 운영한다. 투호, 사방치기, 제기차기, 팽이치기 등을 통해 설 연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선수단은 입장 시 쥬쥬베리 쿠기와 수제 도라지청을 선물로 드린다.

이외에도 LG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포터블스피커, 포켓포토스냅, 에몬스가구 블리스 침실세트, 델몬트 바나나,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이노티안경 상품권, 가월돈까스식사권, 스테어신발, 제나벨 마스크팩, 노니마니, 꽐라만시 등을 경품으로 쏜다.

한편, LG는 지난달 27일 250만 관중 돌파를 기념하여 좌석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 4일까지 누구나 일반석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기 예매는 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예매처, 전화예매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를 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창원 LG 세이커스 농구단

김준희  kjun0322@gmail.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Korea Tour 리그 에너스킨 VS 충북농구협회
[BK포토]Korea Tour 아시안컵 대표팀 최종 선발전 BAMM VS 하늘내린인제 경기화보
[BK포토]Korea Tour 아시안컵 대표팀 최종 예선 경기화보
[BK포토]2019 Korea Tour 서울 오픈부 경기화보
[BK포토]KXO 서울투어, 한울건설&쿠앤HOOPS VS 하늘내린인제 결승 경기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