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현대모비스, 기아차와 함께하는 ‘쏘울 부스터 데이’ 개최!

- 농구도 보고 신형 쏘울부스터도 보고...경기장 내외 전시차량 배치

- 모든 입장관중에게 특별제작 클리퍼배포…선착순 100명에게 쏘울굿즈 양말 배포

- 경기 중 이벤트 통해 기아차 브랜드컬렉션 상품 증정...차량용 쿠션, 텀블러 등

- 경기 종료 후 총130만원 상당 고급 유아용 카시트 추첨 증정  

[바스켓코리아 = 김우석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피버스프로농구단이 오는 2월 2일(토) 부산KT와의 홈경기에서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쏘울부스터데이’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시즌 스폰서인 기아자동차와 함께 신형 쏘울부스터 출시를 기념해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경기장 내외에 신형 쏘울부스터를 전시해 팬들이 최근 출시된 신차를 가까이서 살펴볼 수 있도록 하고, 기아차의 다양한 브랜드컬렉션 상품들을 경품으로 준비해 설 연휴의 시작을 알리는 이날 홈 경기를 풍성하게 장식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모비스는 이날 홈 경기에 1,000만원 상당의 경품과 선물을 준비했다.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되는 쏘울굿즈 양말을 비롯, 모든 입장관중에겐 특별 제작한 ‘쏘울부스터’ 클리퍼를배포한다. 스폰서데이를 맞아 평소 경기장을 자주 찾던 관람객들이 색다른 분위기 속에서 열띤 응원을 펼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현대모비스, 기아자동차, 쏘울부스터 등 3개 브랜드로 디자인된 클리퍼는 이날 경기에서만 배포된다.

경기중에도 다양한 경품들을 마련했다. 현대모비스는 응원타임, 댄스캠 등 이벤트 타임을 통해카시트, 차량용 쿠션, 텀블러, 스마트폰 스피커 등 기아자동차의 브랜드컬렉션 상품들을 팬들에게 증정한다. 특히 하프타임에는 부모님과 아기가 함께 참여해 아장아장 코트를 누비는 ‘베이비 런’ 게임을 통해 기아자동차에서 공식 판매하는 고급 유아용 카시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현대모비스는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30만원 상당의 고급 카시트를 팬들에게 선물한다. 경기시작 전 복도에서 진행되는 ‘사랑의 바스켓’ 응모권 구매를 통해 누구나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현대모비스 이도현 사무국장은 “현대모비스 농구의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경기모습이 기아차에서 새롭게 출시한 쏘울부스터의 이미지와 닮았다”며, “이번 스폰서데이를 통해 팬들이 농구장에서 신차도 만나보고 농구도 즐기며 색다른 경험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대모비스는 다가오는 정규시즌 최종전 경기에‘사랑의 바스켓’ 참가자를 대상으로 기아자동차 ‘쏘울부스터’ 1대를 추첨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 제공 = 울산 모비스피버스프로농구단 

김우석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KT 김영환
[BK포토]KT 랜드리
[BK포토] KT 조상열
[BK포토]KT 허훈
[BK포토]SK 김건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