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아산 우리은행, 유니시티코리아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 체결

[바스켓코리아 = 이성민 기자] 우리은행과 유니시티가 손을 맞잡았다.

아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구단주 은행장 손태승, 이하 우리은행 농구단)은 지난 30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우리은행 2018-2019 여자프로농구 경기에서 유니시티코리아와 제품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우리은행 농구단 김정기 단장과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가 참석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의 환호 속에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우리은행 농구단은 유니시티코리아와의 스포츠 후원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협약을 통해 스포츠활동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비롯해,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춘 종합비타민 ‘코어 헬스 팩’,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제품인 ‘조인트 모빌리티’, 9종의 50억 프로바이오틱스에 특허 코팅 테크놀로지를 입힌 ‘프로바이오닉 플러스’ 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받고 있다. 

또한 이 날은 ‘유니시티 데이’로 입장 관중 선착순 100명에게 유니시티 덴티 허브 치약이 증정되었고, 경기는 조경규 상무의 시투로 시작되었다. 이외에도 3점슛 슈팅 이벤트, 응원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벤트에 참여해 선정된 분들에게는 전반적인 장 건강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팩 제품인 ‘마이바이옴 팩’ 등 다양한 유니시티 제품이 제공되었다.  

사진제공 = 아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

이성민  aaaa1307@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 KT 김현민,
[BK포토] KT 양홍석,
[BK포토] DB 오누아쿠,
[BK포토] KT 허훈,
[BK포토] DB 윤호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