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아마
‘송교창, 양홍석 등 신예 대거 발탁’ 男대표팀, 12인 명단 확정

[바스켓코리아 = 이성민 기자] 신예들이 대거 발탁됐다.

대한민국 농구협회는 31일(목) 2019 FIBA 농구월드컵 아시아예선 Window-6 대회에 출전할 남자농구 국가대표팀 최종 엔트리 12명을 발표했다.

대한민국 농구협회가 발표한 명단에 따르면 이번 12인 엔트리에는 기존 대표팀 주축 멤버인 이정현(KCC), 김선형(SK), 박찬희(전자랜드), 김종규(LG), 라건아(현대모비스), 이승현(오리온)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송교창(KCC), 양홍석(KT), 안영준(SK) 등 KBL 내 최고 유망주들로 불리는 신예들까지 합류하게 됐다. 기대를 모았던 이관희(삼성)와 연세대 에이스 이정현의 대표팀 승선은 불발됐다. 

이번 엔트리 선발을 앞두고 본지와 가진 인터뷰에서 “신예들을 주의깊게 보고 있다.”는 말을 남긴 바 있는 김상식 감독은 실제로 대표팀 엔트리에 신예들을 대거 투입하며 신선함을 불어넣었다.

12인 로스터를 확정지은 대한민국 남자농구 국가대표팀은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시리아(2월 22일 금요일, 16:00), 레바논(2월 24일 일요일, 16:30)과 차례대로 맞붙게 된다. 

강화훈련 소집일자는 2월 15일(금) 10:00이다.

사진제공 = 대한민국 농구협회

이성민  aaaa1307@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Korea Tour 리그 에너스킨 VS 충북농구협회
[BK포토]Korea Tour 아시안컵 대표팀 최종 선발전 BAMM VS 하늘내린인제 경기화보
[BK포토]Korea Tour 아시안컵 대표팀 최종 예선 경기화보
[BK포토]2019 Korea Tour 서울 오픈부 경기화보
[BK포토]KXO 서울투어, 한울건설&쿠앤HOOPS VS 하늘내린인제 결승 경기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