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서울 삼성, 임동섭-김준일 전역 기념 제일정형외과와 함께하는 '밀리터리 데이' 실시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삼성이 임동섭과 김준일의 전역을 기념하여 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은 29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산 KT와 홈 경기에 '밀리터리 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제일정형외과병원(병원장 신규철)과 함께 하는 행사로 서울 인근 군 장병 330명을 제일정형외과병원에서 초청했다. 

또한, 임동섭과 김준일의 전역을 기념하여 1쿼터 종료 후에는 두 선수의 전역 신고와 인터뷰가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두 선수는 후배 장병들과 관중들을 위해 피자 88판을 경기 중 경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경기 전 2층 입구에서는 '썬더스 사격장'을 운영한다. 제일정형외과병원에서 마련한 이 사격장에서는 진열된 인형을 맞추면 운동 전후에 바르는 관절 크림인 히트쿨을 받을 수 있다. 입장시 경기장 관객들 전원에게는 전투식량 건빵을 증정한다.

경기 시작을 알리는 시투는 머슬마니아 이성현 프로가 함께한다.

하프타임에는 '삼성 QLED TV 슈팅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관중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코트 위에서 슛을 성공하면 65인치 삼성 QLED TV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임동섭, 김준일은 2월 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원주 DB전부터 출전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

김준희  kjun0322@gmail.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영광의 얼굴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결승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4강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본선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예선 현장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