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KBL, 해피빈과 함께 '사랑의 3점슛' 굿액션 릴레이 캠페인 펼쳐

[바스켓코리아 = 김우석 기자] KBL이 '사랑의 3점슛'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KBL은 18일부터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하는 '사랑의 3점슛' 굿액션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공관절수술이 필요한 저소득계층 및 환우를 지원할 계획이다. 

'KBL 사랑의 3점슛' 캠페인은 2017-2018시즌부터 시작된 정규경기에서 선수들의 성공한 3점슛 개수에 KBL이 매칭 기부하는 방식으로 기금을 마련하고, 무릎 퇴행성관절염 등으로 고통 받는 저소득층 환자들의 인공관절 수술비로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공관절 수술이 필요한 저소득 계층을 지원하고, 네이버 해피빈의 유관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KBL 사랑의 3점슛' 굿액션 캠페인에는 10개 구단 및 대표 선수가 함께한다. 첫 번째 구단으로 안양 KGC, 대표 선수로는 캡틴 양희종이 이름을 올렸다. KBL은 캠페인을 알리는 네이버 해피빈 '사랑의 3점슛' 캠페인 콩 저금통에 기부하신 분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양희종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구단 티셔츠와 농구공을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콩 저금통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캠페인 응원 댓글을 달 경우 기부콩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해피빈은 콩 저금통 기부자가 50명이 넘으면 최대 500만 원까지 기부 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KBL 
 

김우석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 KT 김현민,
[BK포토] KT 양홍석,
[BK포토] DB 오누아쿠,
[BK포토] KT 허훈,
[BK포토] DB 윤호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