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BL
‘친정에 비수’ KT 김윤태 “팬들의 평가 뒤집는 게 목표”

[바스켓코리아 = 김준희 기자] “부산 팬들께서 기대를 거는 부분도 있었을 거고, 안양 팬들께서 실망하신 부분도 있었을 텐데 그걸 뒤집는 게 나의 목표다.”

승부처 맹활약으로 친정팀에 비수를 꽂은 김윤태가 굳은 다짐을 드러냈다.

부산 KT는 11일 부산사직체육관에서 열린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안양 KGC와의 4라운드 맞대결에서 85-76으로 승리했다.

이날 김윤태는 13점 5리바운드 7어시스트로 만점 활약을 펼쳤다. 특히 4쿼터 막판, 승부에 쐐기를 박는 결정적인 득점 인정 반칙을 얻어내면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 후 방송사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몸담았었던 팀이라서 좀 더 유리했던 것 같다. 계속 맞춰왔던 선수들이기 때문에 장단점이나 패턴 플레이에 대해 알고 있어서 그게 도움이 된 것 같다”며 승리 소감을 밝혔다.

KT 이적 후에 플레이에 여유가 생겼다는 평가에 대해서는 “맞는 것 같다. 감독님께서 급하게 하지 말고 천천히 보고 하라고 지시하셨는데, 여유가 생기니까 플레이가 잘되고 시야가 좋아진 것 같다”고 답했다.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묻자 그는 “트레이드 후 KGC와 첫 경기였는데, 부산 팬들께서 기대를 거는 부분도 있었을 거고, 안양 팬들께서 실망하신 부분도 있었을 텐데 그걸 뒤집는 게 나의 목표다. 팀이 6강을 넘어서 4강, 우승까지 할 수 있도록 내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당찬 각오를 전했다.

사진제공 = KBL

김준희  kjun0322@gmail.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 KT 김현민,
[BK포토] 삼성 펠프스,
[BK포토] KT 김영환,
[BK포토] KT 랜드리,
[BK포토] KT 깁슨,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