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현대모비스, 오는 5일 JOMA Day에서 스포츠용품 1,000만원 쏜다

[바스켓코리아 = 이성민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이 오는 5일 토요일, 인천전자랜드와의 홈경기에서 ‘JOMA Day’를 개최한다.

현대모비스가 구단 스포츠용품 스폰서 JOMA와 함께 새해 맞이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1월 5일 인천 전자랜드와의 홈경기는 정규리그 1, 2위 간의 대결이자 같은 스포츠용품 회사를 후원사로 두고 있는 라이벌 매치다. 이에 현대모비스는 장내 이벤트, 복도 게임, 경품 추첨 등 하루 동안 진행되는 농구장의 모든 이벤트를 ‘JOMA’ 브랜드 이름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선물과 함께 경기에 재미를 더했다.

현대모비스는 이날 JOMA Day를 찾은 팬들을 위해 총 1,000만원 상당의 JOMA 스포츠용품을 준비했다. 입장관중 선착순 500명에게 JOMA 슈즈색(sack)을 증정하고, 'JOMA 하프타임 슈팅챌린지', '조마조마 키스타임' 등의 참여 이벤트를 통해 JOMA 롱패딩, 더플백, 티셔츠 등을 선물한다.

경기 종료 후엔 복도에서 진행되는 ‘현대모비스 LOVE’ 참가자를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하여 60만원 상당의 JOMA 슈퍼박스 추첨이 진행된다. 

현대모비스 이도현 사무국장은 “JOMA와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고, 같은 스포츠용품 스폰서를 두고 있는 인천 전자랜드와의 경기에서 스폰서와 구단 모두 윈윈할 수 있다고 판단하여 JOMA Day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JOMA Day 진행 배경을 설명했다.

사진제공 =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

이성민  aaaa1307@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화보] BNK vs 우리은행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KT vs 서울삼성 경기모습
[BK포토] 오리온 VS KCC 현장화보
[BK포토화보] 부산KT vs 고양오리온 경기모습
[BK포토화보] 부산KT vs 원주DB 경기모습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