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안양KGC, 오는 13일 ‘양희종의 캡틴 데이’ 실시

[바스켓코리아 = 이성민 기자] 프로농구 안양KGC인삼공사농구단(단장 조성인)가 오는 13일(일) 홈경기를 ‘양희종의 캡틴 데이’로 지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안양의 캡틴 양희종 선수가 지난 12월 28일 기록한 통산 500스틸 달성(KBL 30호)을 기념하고 올해로 자신의 배번과 동일한 프로 데뷔 11주년을 맞이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07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3순위로 KGC인삼공사의 전신인 KT&G에 입단한 양희종은 11년간 한 팀에서만 커리어를 보낸 원클럽맨으로서 팀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스타로 자리 잡았다. ‘11~12시즌 KGC의 창단 첫 챔피언결정전 우승과 ‘16~17시즌 통합 우승의 주역인 양희종은 ‘14~15시즌부터 다섯 해째 팀의 주장을 맡으며 코트 안팎에서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다.

13일 ‘캡틴 데이’를 맞이하여 양희종 선수는 총 100명의 팬들을 초대한다. 스포츠는 물론 사회 각 그룹 내에서 리더를 맡고 있는 캡틴들과 양희종 선수와 이름의 초성이 같은 팬들도 함께 초청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1층 특석 2매(S-4구역)와 웰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게 되며,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양희종 선수의 실착 유니폼과 ‘19~20시즌 시즌권 2매 등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 당일 하프타임에는 KBL의 500 스틸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며, 양희종 선수는 이 날 받은 상금을 전액 기부할 계획이다. 아울러 당일 입장 관중 전원에게는 양희종 선수의 응원 피켓을 별도로 증정하며, 경기 종료 후에는 ‘양희종의 스페셜 마리텔’도 생방송으로 진행되어 SNS를 통해 직접 생중계 될 예정이다.

‘양희종의 캡틴 데이’는 오는 13일(일) 오후 3시 안양체육관에서 인천전자랜드와의 경기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구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안양KGC인삼공사농구단

이성민  aaaa1307@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2R 경기화보
[BK포토]건대 훕드림 어댑트 BB 첫 시연 행사 현장 화보
[BK포토]3X3 프리미어리그 1R 경기화보
[U리그 중간리뷰] 이기는 법 터득한 경희대, 절대 2강 구도 깨진 남대부
[BK포토]Korea Tour 리그 에너스킨 VS 충북농구협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