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인천 전자랜드 선수단 일동 자필 연하장, 훈훈한 팬 서비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바스켓코리아 = 김우석 기자]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선수단이 2019년 기해년을 맞이해 자필 연하장으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오랜 숙원인 챔피언 달성을 위해 어느해 보다 탄탄한 경기력을 통해 2018-2019 KBL 프로 농구 정규 리그 단독 2위를 질주하고 있는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선수단은 바쁜 경기 일정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연습 중 잠깐 시간을 내어 손으로 쓴 신년 인사를 공개했다.

주장 정영삼 선수의 제안으로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우리가 꼭 가야 하는 길을 가기 위해 시즌 끝까지 포기 하지 않을 것이며, 선수단의 진심을 팬들에게 전달 하고 싶다며 사무국에 제안 해왔다.

또한, 1일(화) 새해 첫 홈경기에 시즌권 회원 및 입장 관중 선착순 총 500명에게 떡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단장 및 사무국 직원을 포함하여 홈경기장 모든 스태프가 입장 하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개문 행사와 함께 진행 한다.

그리고 시발 다이김, 전랜 보험 정년 보장 패키지를 출시 하여 해당 경기(8경기) 승률 100%를 달성 중인 티켓 세일즈 팀에서 새해를 맞아 1월 홈경기 대상 '19금' 패키지를 출시 하였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닥터 에스리 핸드크림 및 2월 홈경기 티켓 19% 할인권을 추가 제공 한다.

선수들의 자필 연하장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농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인천 전자랜드 농구단 

김우석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영광의 얼굴들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결승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4강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본선 현장화보
[BK포토]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X3 예선 현장화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