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모모랜드-구구단, WKBL 올스타전 장충체육관 달군다자동차, TV 등 대박 경품 이벤트 실시-\

[바스켓코리아 = 이성민 기자] 장충체육관에서 WKBL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내년 1월 6일(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여자프로농구 별들의 잔치 “우리은행 2018~2019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에 인기 가수 축하 공연과 대박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마련됐다. 

우선 인기 걸그룹 모모랜드와 구구단이 올스타전 초청 가수로 나선다. 9인조 걸그룹 모모랜드는 올해 중독성 강한 댄스곡 뿜뿜과 BAAM을 연속 히트 시키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 매김하였고, 2016년 데뷔한 걸그룹 구구단은 통통 튀는 매력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 넓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모랜드와 구구단이 올스타전 메인경기 하프타임 축하공연 무대를 꾸미며, 장충체육관 현장 분위기를 한층 북돋을 예정이다. 

오직 올스타전을 위한 대박 경품 추첨과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료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자동차 한 대를 경품 추첨으로 제공하며, TV, 건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도 경품으로 내걸고 올스타전을 찾는 팬들을 맞이한다.

2019년 신년을 맞이하여 입장 관중 전체를 대상으로 떡을 증정하고, 선착순 1,500명에게 고급 무릎 담요를, 2,000명에게 올스타전 특별 초콜릿을 제공한다. 어린이 입장 관중선착순 1,500명에게는 황금 돼지 저금통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무선 청소기, 호텔숙박권, 도미노피자, 커피 음료 등의 푸짐한 선물들도 쏟아진다. 관중 입장은 오후 12시 부터이다

사진제공 = WKBL

이성민  aaaa1307@naver.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SK 이현석
[BK포토]DB 원종훈
[BK포토]SK 최부경
[BK포토]DB 허웅
[Bk포토]DB 정희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