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자동차 경품 쏜다

[바스켓코리아 = 김우석 기자] 우리은행 2018~2019 여자프로농구’가 지난 3일 개막하며 화려한 막을 올린 가운데, 7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여자프로농구 경기에서 구단들이 풍성한 이벤트로 농구 팬들을 맞이한다.

7일 신한은행은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리는 KB스타즈와의 홈 개막전에서 자동차 경품을 내놓았다. 경기가 종료되면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엑센트 승용차 한 대를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냉장고, TV, 공기청정기, 세탁기, 제습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준비해 시즌을 기다려온 관중들에게 경품을 안겨준다. 미리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야외 이벤트 공간을 마련해 키즈존, 리무진 포토존 등을 운영하고, 하프타임에는 미녀 3점 슈터로 이름을 날린 김연주의 은퇴식이 진행된다.

8일 열리는 용인 삼성생명의 홈 개막전에서는 유료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목베개와 김장 매트, 음료 등을 증정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냉장고, TV, 세탁기, 리조트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용인소년소녀합창단을 초청하여 경기 전 애국가를 제창하고, 하프타임에는 어린이 치어리더와 블루밍스 치어리더와의 합동 공연도 선보인다.

부천 KEB하나은행은 9일 부천 홈 개막전을 무료입장 이벤트로 진행한다. 오후 4시부터 장외 이벤트로 댄스경연 대회인 ‘댄스쯤하나’를 개최해 약 20개 댄스팀들 간 대결의 장을 마련한다. 입상 팀은 3쿼터 종료 후 시상을 하고 향후 홈 경기에 공연 자격을 부여한다. , 하프타임에는 중국 최고의 덩크 퍼포먼스 팀을 초청하여 관중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관중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댄스 타임, 응원 타임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 제공 = WKBL 

김우석  basketguy@basketkorea.com

<저작권자 © 바스켓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BK포토] KT 로건,
[BK포토] KT 랜드리,
[BK포토] LG 메이스,
[BK포토] KT 양홍석,
[BK포토] LG 그레이,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